특허공법 순도 75% 이상 포스파티딜세린 하루 충족량 300mg 함유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홈앤쇼핑은 오는 3일 오전 7시 50분부터 뇌영양제 PS300 방송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PS300은 헬스케어 전문기업 HL사이언스와 뇌신경의학 전문의 장민욱 원장의 공동개발로 만들었다. 제품의 성분배합자로 참여한 장민욱 원장은장민욱뇌비게이션신경과의원을 운영하는 병원장으로 뇌의학, 신경계쪽에 특화된 전문가다.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공법의 순도 75%이상의 포스파티딜세린(PS)이 하루충족량 300mg 함유됐다. 혈행 개선과 기억력 개선의 기능성을 가진 미국산 은행잎추출물 플라보놀배당체 36mg이 함유됐다. DSM사의 비타민E까지 100% 함유하고 있다.
또한 최근 소비자 편의성·환경 보전을 위해, 식물성 캡슐을 적용했다.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개별 PTP포장으로 휴대성과 위생까지 고려한 개별 PTP 포장을 진행했다. 장기간 섭취·보관이 중요한 제품인 만큼 포장을 간소화하고,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제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여러 인지력 개선 제품들이 있지만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는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인지 확인 것이 중요하다"며 "의사가 배합하고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만든 PS300으로 뇌 건강 챙기시길 추천드린다"도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