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마라톤 대회에 더미석 제품 5만여개 후원
하림, 마라톤 대회에 더미석 제품 5만여개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미식 장인라면 얼큰한 맛·더미식 비빔면 등 후원
시즌마감 42195레이스 현장 (사진=하림산업)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하림산업은 시즌마감 42195레이스 마라톤대회에 더미식(The미식) 제품을 후원했다고 5일 밝혔다.

시즌마감 42195레이스는 지난 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한강공원 이벤트광장에서 개최된 5500명 규모의 마라톤 대회다. 참가 부문은 풀코스, 하프코스, 10km코스, 10km커플런, 풀코스 구간마라톤 등으로 진행됐다.

하림산업은 이번 레이스에 브랜드 정체성에 걸맞게 건강한 러너들을 응원하기 위해 더미식 제품들을 후원하게 됐다. 후원 제품은 더미식 장인라면 얼큰한 맛(컵), 더미식 비빔면, 더미식 메밀비빔면 등 라면 제품 총 5만여개다. 레이스 참가자들이 간편하고 든든하게 다양한 면 제품들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더미식은 신선한 식재료로 최고의 맛을 만드는 하림의 식품 철학 아래, 일상 음식까지도 미식을 즐길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탄생한 가정간편식 브랜드다. 장인라면은 사골·소고기·닭고기 등 자연 재료를 20시간 이상 끓여 만든 국물과 닭 육수로 반죽한 면발로 식감을 극대화하고 나트륨 함량은 낮춘 제품이다. 

더미식 비빔면은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더미식 메밀비빔면은 메밀 함량은 5.5%로 시중 제품의 평균 함유량보다 높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