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데이 최대 40% 할인 혜택···투데이특가 전격 개편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위메프는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월간 최대 특가 프로모션 위메프데이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위메프는 오는 7일까지 월간 대표 행사인 위메프데이를 연다. 이달에는 위메프 전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파격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25% 장바구니 쿠폰과 15% 카드사 할인을 더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슈퍼위메프데이 코너에서 일별 다양한 메인 상품을 초특가에 공개한다. 타임특가에서는 정각 때 최대 8종의 신규 상품을 공개한다. 카테고리 추천 코너에서 식품·생필품·패션 등 총 13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특가 판매한다
핵심 특가 매장인 투데이특가도 내달 1일부터 전격 개편한다. 기존 위메프 전 상품 카테고리별 영역을 나눠 특가상품을 소개하던 구조에서, 메인 판매 영역인 △슈퍼투데이특가와 시간대별 할인 판매 영역 △타임특가 2가지로 구성해 주목도를 높인다. 슈퍼투데이특가 대표 상품을 2배로 늘려 고객 쇼핑 혜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투데이특가 개편과 함께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메프데이 기간 미리 받는 세뱃돈 쿠폰 이벤트를 연다. 설 연휴에 투데이특가 기획전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위메프데이 기획전 페이지에서 일주일간 매일 선착순 2024명(정각·정오마다 각 1012명)에게 최대 30%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