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동국제약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활용한 마데카 립케어 라인 '마데카 모이스처 립 에센스'와 '마데카 립 플럼퍼'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마데카 콤플렉스를 담은 고농축 에센스 제품으로 진정·보호·보습 효과가 뛰어나 건강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만들어 준다.
마데카 모이스처 립 에센스는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와 코코넛오일,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등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함유해 한번의 사용만으로 입술 각질, 메마름, 갈라짐 개선에 도움을 준다.
세세한 입자의 펄과 글로시한 제형의 마데카 립 플럼퍼는 입술 볼륨감을 더해 주고, 마데카 콤플렉스가 입술 보습까지 챙겨준다. 멘톨 성분 특유의 화함이 입술 표면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며, 입술 주름 사이사이의 볼륨을 채워 도톰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동국제약 생활건강사업부 담당자는 "건강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갖고 싶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TECA를 활용한 마데카 립케어 라인을 선보였다"며 "건조한 봄날씨로 입술 마름과 각질 들뜸 등 고민이 많아지는 요즘, 신제품 마데카 립케어 라인으로 입술 보습과 영양을 모두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