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카드 '메이 페스티벌'
[이벤트] 신한카드 '메이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놀이동산·교통 5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 후 경품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신한카드가 쇼핑, 나들이,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함께할 때 더 큰 행복, 신한카드 메이 페스티벌(May Festival)' 이벤트를 5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쇼핑(백화점·대형마트·아울렛·온라인몰), 놀이동산(테마파크·워터파크), 교통(철도·고속버스·여객선·주유) 업종에서 이벤트 응모 후 5월 말까지 신한카드 누적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해 △리조트 2박 숙박권(2명) △닌텐도 스위치(5명) △해리포터 호그와트 캐슬 레고(5명) △오쏘몰 이뮨(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응모 후 신한 하이패스 카드로 1만원 이상 누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500명에게 제공한다.

착한가격업소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지역경제 상생 마케팅 행사도 진행한다. 착한가격업소에서 신한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캐시백을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통시장에서는 6월 30일까지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월 말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6월 1일부터 말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3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결제한 전통시장 가맹점에 대해 신한쏠페이 내 타임라인에서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총 301명을 추첨해 △100만포인트(1명) △3만포인트(100명) △3000포인트(200명)를 각각 증정한다.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신한카드 올댓여행의 여행상품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하나투어, 참좋은여행, 모두투어, 한진관광 등의 여행사에서 5월 말까지 해외여행 상품 구매 시, 최대 5%의 할인 혜택과 별도의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