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와 제휴···최대 14만원 캐시백 혜택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케이뱅크는 신한카드와 제휴한 '케이뱅크(Kbank) 신한카드 플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Kbank 신한카드 플리는 케이뱅크가 롯데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에 이어 선보이는 제휴 신용카드다. 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신한SOL페이로 국내 가맹점에서 결제 시 0.9% 할인 혜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카드 결제일에 결제 금액의 0.9%가 할인돼 청구된다.
매주 쿠폰 할인 서비스와 단골 가맹점 적립 서비스도 적용 가능하다. 케이뱅크 앱에서 상품 탭 중 카드에서 가입할 수 있다.
고객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최대 1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다음 달 30일까지 10만원이상 결제하면 7월 31일 이전 카드 결제계좌로 10만원이 입금된다.
두 번째는 '자동 납부 이벤트'다. 6월 30일까지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료, 통신 요금, 스쿨뱅킹(학부모부담금), 신한카드 My월세, 주택임대료 등을 최초 납부하면 항목당 5000원 캐시백을 받는다. 8개 모든 항목에서 혜택을 받으면 최대 4만원까지 7월 31일 이내 결제계좌로 입금된다.
두 이벤트의 혜택을 받으려면 최근 6개월간 △신한 개인신용카드 결제 내역이 없고 △자동이체 납부 이력이 없어야 한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