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중국 생활정보 플랫폼과 중국인 관광객 유치
신라면세점, 중국 생활정보 플랫폼과 중국인 관광객 유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투안·따종디엔핑 고객 전용 혜택 제공·온라인 플랫폼 내 신라면세점 홍보
김보연 신라면세점 상무(왼쪽)와 일레인(Elaine)  메이투안·따종디엔핑 마케팅팀 부장이 4월 17일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메이투안·따종디엔핑' 본사에서 신라면세점과 메이투안·따종디엔핑의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MOU 체결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라면세점을 운영하는 호텔신라는 중국 여행정보·생활정보 리뷰 플랫폼 '메이투안·따종디엔핑'과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지난달 17일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메이투안·따종디엔핑 본사에서 신라면세점 김보연 상무와 '메이투안·따종디엔핑' 일레인(Elaine) 마케팅팀 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신라면세점과 메이투안·따종디엔핑의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메이투안·따종디엔핑은 관광지, 쇼핑, 숙박시설, 배달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와 실제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중국 최대 생활정보 플랫폼이다. 월간 사용자수가 4억7000만 명에 달한다. 신라면세점은 메이투안·따종디엔핑과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나서기로 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양사는 한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신라면세점은 메이투안·따종디엔핑 고객 전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이투안·따종디엔핑은 신라면세점 프로모션 정보를 당사 플랫폼에 노출하는 등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