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배정장학재단, 'OK 골프 장학생' 출신 선수들 맹활약
OK배정장학재단, 'OK 골프 장학생' 출신 선수들 맹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진행된 8기 OK 골프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왼쪽)과 이효송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OK금융그룹)

[서울파이낸스 정지수 기자] OK배정장학재단은 'OK 골프 장학생' 출신 골프 선수들이 국내외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8기 OK 골프 장학생으로 선발되며 OK배정장학재단에 합류한 이효송 선수는 최근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에서 최연소 우승을 기록했다. 

이효송 선수는 또 다른 8기 장학생인 오수민 선수와 함께 '퀸 시리키트컵 아시아-태평양 여자 아마추어 골프팀선수권 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이끌었다.

국내에서는 이예원 선수가 지난 3월 '2024 블루케니언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올 시즌 첫 승을 거두고,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또 5기 OK 골프 장학생인 황유민 선수는 지난달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이외 윤이나, 황유민, 김민솔, 오수민 선수 등 OK 골프 장학생 출신 골프 선수들이 국내외에서 괄목할 만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국내외 무대에서 눈부신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을 위해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으로 은혜를 갚는다는 마음으로 든든한 후원자로서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