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LS증권은 엔비디아 주식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글로벌 100 이벤트', '해외 ETF거래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글로벌 100 이벤트'는 미국·홍콩 상장 주식과 ETF, ETN을 거래할 때 조건을 충족하면 추첨을 통해 해외주식상품권 20달러, 엔비디아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다.
5가지 거래 조건에 따라 각각 100만원씩 거래 또는 대출을 실행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2일까지며, 당첨발표는 같은 달 17일, 경품 지급 예정일은 19일이다.
'해외 ETF 거래 이벤트'는 해외 상장 ETF 거래 금액에 따라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주유 쿠폰,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식음권, 온라인투어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9일까지며, 당첨발표는 8월 14일, 경품 지급 예정일은 8월 16일이다.
LS증권 종합매매 혹은 외화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은 필수다.
김성준 LS증권 글로벌주식영업팀장은 "최근 엔비디아를 비롯한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중복 당첨도 가능한 만큼 다양한 거래 조건을 달성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