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타이젠 OS, 獨 명품 TV 로에베 탑재
삼성 타이젠 OS, 獨 명품 TV 로에베 탑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여용준 기자] 삼성전자 타이젠 OS가 독일 기반의 유럽 명품 TV 브랜드 로에베(LOEWE) 프리미엄 TV 라인업 '스텔라'에 탑재된다.

독일에서 1923년 설립된 로에베는 100여년간 하이엔드 TV와 오디오를 제작해 오고 있는 홈 시네마 브랜드로 콘크리트 소재로 만든 TV 뒷면 등 독특한 디자인과 소재 사용으로 럭셔리 인테리어·디자인 애호가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삼성전자 타이젠 OS가 탑재된 로에베의 스텔라 TV로 △전세계 2800개 이상의 인기 채널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삼성 TV 플러스 △게이밍 허브 △스마트싱스 등 삼성전자 TV에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타이젠 OS는 삼성전자가 개발한 운영체제로 삼성전자 TV에 적용된 세계 최대 TV 플랫폼 중 하나이다. 2023년 기준 누적 연결 대수 2억7000만대 이상의 삼성 스마트 TV에 적용돼 있다.

타이젠 OS는 높은 시장 점유율을 바탕으로 최신의 앱과 무료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삼성 TV 플러스, 게이밍 허브 등 타이젠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기기간 연결을 손쉽게 해줄 뿐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 콘텐츠 간의 경험들까지 매끄럽게 연결해 준다. 삼성 녹스를 통해 승인되지 않은 악성 앱의 실행이나 외부의 해킹 등으로부터 사용자 정보를 보호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