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산더미 우리 그릇전' 참가 업체 50곳 선착순 모집
경기도 '도예가 등록제' 등록 도예인,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입점 업체면 지원가능
경기도 '도예가 등록제' 등록 도예인,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입점 업체면 지원가능
[서울파이낸스 (수원) 송지순 기자] 한국도자재단은 '산더미 우리 그릇전' 판매전 참가할 업체 50곳을 오는 8월 9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2024경기도자비엔날레' 개최를 기념해 열리는 행사로 생활 식기부터 화분, 차도구 등 우수한 경기도자 상품을 최저가 수준의 균일가로 판매하는 대규모 특별 할인 판매전이다.
도 도예 업체는 재고 소진 기회와 도민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그릇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그릇전은 오는 9월 14일부터 10월 20일까지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일원에서 진행되며, 참가 자격은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이면서 '도예가 등록제' 도예인 또는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입점 업체로 총 50곳을 선착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한국도자재단 도자산업팀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최문환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도 도예업체의 판로 지원을 강화하는 등 도예인의 경쟁력을 높이고, 재단이 도자산업의 유통 거점 역할 수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4경기도자비엔날레'는 오는 9월 6일부터 10월 20일까지 45일간 이천, 여주, 광주를 중심으로 경기도 곳곳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