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방탄소년단 벽화 찾아 인증샷 촬영 '선착순 1000명' 상품 지급
군산시, 방탄소년단 벽화 찾아 인증샷 촬영 '선착순 1000명' 상품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스 공모전 함께 개최 총 상금 350만원
BTS 벽화. (사진=군산시)

[서울파이낸스 (군산) 주남진 기자] 전북 군산시는 오는 5일부터 9월8일까지 한 달 동안 군산 곳곳에 그려진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의 다양한 벽화를 찾아 인증샷을 촬영하는 '군산 포토투어 여름편'과 릴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에 상시 운영하던 포토투어와 달리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한시적으로 선보이며 관광객들의 흥미와 참여를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포토투어 참가는 외부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자들은 군산시 내 BTS 9곳 벽화 중 7곳을 방문해 벽화와 함께 얼굴이 나오는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다만 이때 해시태그(#군산포토투어, #군산BTS투어, #@festival_maniaccc)를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

인증샷 업로드 후엔 군산에서 소비한 1만원 이상 영수증을 포함해 카카오톡 채널에 전송하면 받고 싶은 리워드를 선택할 수 있다. 리워드는 모바일 군산사랑상품권 1만원권 외 2종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된다.

릴스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BTS 모든 벽화 9곳에서 얼굴이 나오도록 릴스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한다.

공모전 상금은 총 350만원으로 작품성과 기술성, 호응도로 평가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