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다음 달 14일까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31일 밝혔다.
모집 직군은 영업 관리(SC), 상품 운영, 정보기술(IT), 점포 시설 등이며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모집 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25년 8월),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을 갖춘 자다. 영업관리직군에 한해 상반기 전역 장교 채용도 진행된다. 오는 7월 이전 전역 또는 전역 예정자가 그 대상이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인공지능(AI) 역량 검사, 1∼2차 면접, 현장 실습 평가 순으로 진행된다. 현장 실습은 오는 6월 닷새간 진행된다. 이번 공개 채용의 지원 자격과 주요 전형 일정, 채용 설명회 일정·내용 등은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GF리테일은 공개 채용과 관련한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온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연다. 오프라인 설명회는 다음 달 1∼9일 성균관대, 충남대, 국민대, 충북대, 강원대, 단국대(죽전), 부산대, 창원대 등 8개 대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온라인 설명회는 다음 달 10일 예정돼 있다. 설명회에서는 현직 실무자가 입사 후 주요 업무, 필요한 역량, 커리어 개발 방향, 비전 등의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