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외환·SC제일銀…4月 내내 이벤트
[서울파이낸스 서지희 기자] 은행들의 봄 맞이 이벤트가 다채롭다. 황사마스크, 콩 화분 등 봄과 관련된 상품뿐 아니라 이벤트를 통한 놀이이용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혜택도 찾아볼 수 있다.
국민은행은 9일까지 전국 1000여개 지점에서 허브화분과 황사마스크, 재테크가이드 등을 나눠준다. 임직원 2만6000여명이 참여한 이번행사는 업무 후 점주권 방문활동을 통해 고객들과의 친밀도를 높힌다는 전략이다.
우리은행은 오는 24일 코레일에서 운영중 인 '통.통.통 Music cafetrain'을 타고 서울역을 출발해 충청남도 광천역과 청소역, 춘장대역을 돌아오는 코스의 '봄 나들이 기차여행'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일까지는 우리카드 우수고객 중 50만원 이상 사용하면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165명을 추첨할 계획이다. 당첨될 경우 여행 참가비 5만7000원의 1인 비용만 부담하면된다.
또, '에버랜드 무료초대 이벤트'를 다음달 8일부터 이틀동안 진행한다. 우리카드 우수고객 중 이달 말일까지 100만원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1600명을 추첨해 1인당 2매의 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외에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는 우리카드 우수고객 중 오는 23일까지 150만원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와인과 꽃바구니, 향수 등 총 6개의 품목 중 고객이 선택한 선물을 지정날짜와 장소에 맞춰 배송해준다.
4월 한 달간 눈여겨 볼 이벤트도 대거 진행중이다.
기업은행은 4월 한 달간 'IBK 핸드폰 결제통장', 'IBK 스타트카드' 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토마토, 메시지 콩 화분과 봉선화 씨앗을 증정한다.
외환은행도 4월말까지 외환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울랜드 입장시 본인의 자유이용권 1만원(정상가 2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SC제일은행은 4월 한 달간 인터넷뱅킹 및 VM모바일뱅킹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인터넷 뱅킹 및 VM모바일뱅킹 이용고객중 200명을 추첨해 이준익 감독의 차기작인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영화 예매권(1인2매)을 제공한다.
신학기를 맞이한 대학생 대학원생을 대상으로는 장학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등상, 노력상, 격려상 등 추첨을 통해 총 200여명에게 100만원 장학금, 아이팟터치,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