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옥토 썸머 페스티벌'
우리투자證, '옥토 썸머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장도민기자] 우리투자증권은 30일 '옥토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름바캉스 시즌을 맞아 내달 24일까지 랩과 펀드 등 신규고객 및 우수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족 캠핑과 뮤지컬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각자 선호하는 주제에 따라 참가 신청할 수 있도록 여름 시즌을 활용한 4가지의 테마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테마는 '옥토와 1박2일 캠핑가자'다. 다이아몬드 등급 이상 또는 랩 상품에 가입한 신규 고객 중 신청자 추첨을 통해 70가족에게 제공된다.

두 번째 테마는 '환상의 커플 보고 환상의 커플 되자'다. 골드 등급 이상 혹은 펀드에 가입한 신규 고객 중 신청자 추첨을 통해 200커플을 선정한다. 뮤지컬 '환상의 커플'관람 및 출연 배우들이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세 번째 테마는 '옥토가 드리는 여름 선물'이다. 바캉스 가이드 책과 비치 발리볼, 구급함 등을 영업점 방문 고객 및 상품가입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럭셔리 홀리데이 패키지'는 VVIP 고객 90명에게 추첨을 통해 국내 최고급 호텔의 여름 패키지를 제공한다.

황경태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장은 "이벤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이겨냄과 동시에 우리투자증권의 자산관리형 핵심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