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는 크라운베이커리와 함께"
"이번 크리스마스는 크라운베이커리와 함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효선기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크라운베이커리는 6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예술적인 크리스마스(Artistic Christmas)'란 콘셉트로 지난해 실시한 '제1회 크라운 아트베어 디자인 공모' 입상작 디자인을 활용한 8종의 케이크를 포함 총 21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크라운베이커리는 지난해 1회 공모전 입상작품인 이명선 고객의 '파티쉐가 되고픈 베어형', 김연정 고객의 '피리 부는 곰', 박대수 고객의 '날아라 배트맨', 권유리 고객의 '수리수리 마수리' 아트베어를 주인공으로 '스위트쿡 치즈생크림1호', '베어맨 모카쉬폰(대)' 등 8개 제품을 선보였다.

고객들이 직접 만든 아트베어 입상작품을 제품디자인에 반영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크라운베이커리가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시도한 고객 디자인 참여 제품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크라운베이커리는 지난해에 이어 '제2회 크라운 아트베어 디자인 어워드(Crown Artbear Design Award)'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트베어' 곰 인형을 선물로 증정하고, 아트베어를 예쁘게 꾸며 보내면 심사를 통해 총 6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아트베어 디자인 어워드 이벤트는 고객들이 미술작가가 되어 작품을 만들어보고 응모작 입상 시 크라운베이커리 제품 디자인에 반영되는 새로운 경험도 얻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박미숙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부장은 "고객이 직접 참여해 작가가 돼보는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나눔 행사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와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