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진주지점 개점
부산銀, 진주지점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은행은 22일 경남 진주 상평공단 인근 공단사거리 경남웨딩 1층에 위치한 진주지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채선희기자]부산은행은 22일 경남 진주에 진주지점(지점장 장태용)을 새로 개점했다고 밝혔다.

진주지점은 상평공단 인근 공단사거리 경남웨딩 1층에 위치하고 50여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지역기업과 주민들에게 차별화된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장호 부산은행장은 개점인사말에서 "진주지역은 최근 LH공사 일괄유치와 문산혁신도시 건설 및 산업단지조성으로 발전의 전기가 마련돼 앞으로 남해안 밸트를 견인하는 중심기지로서 나머지 한 축을 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부산은행은 지역사회 공헌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면서 이 날 개점식에서 이웃돕기성금 5000만원을 진주시에 전달했다.

부산은행측은 "다음주에는 장유삼문영업소 개점을 예정하고 있어 부산은행은 올해들어 경남지역에만 4개의 점포를 개설하는 등 점포망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며 "오는 29일에는 서울 구로디지털지점까지 개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개점행사에는 이창희 진주시장을 비롯해 김두행 진주시의회 의장, 신영태 진주실크공업협동조합 이사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