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기업컨설팅서비스 홈페이지’ 구축
우리銀, ‘기업컨설팅서비스 홈페이지’ 구축
  • 김동희
  • 승인 2005.0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 23일부터 중소기업의 경영애로사항을 체계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기업컨설팅서비스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기업컨설팅서비스 홈페이지는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컨설팅서비스 신청 및 답변을 서면 또는 FAX 대신 고객이 온라인을 통해 직접 검색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편리성 및 신속성을 더하게 됐다.

우리은행은 중견 및 우량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종합경영진단인 경영진단 컨설팅, 소규모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약식 및 간이 재무진단인 현장방문 컨설팅, 법률 및 세무 자문 상담 데스크를 운용하고 있다.

이외에 기업체가 필요로 하는 주요뉴스, 정부기관의 중소기업 지원에 관한 주요 정책 등 공지사항, 중소기업 정책 및 정보, 환율/금리/주가 등에 관한 정보를 고객이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주요관련 정부기관, 언론기관, 경제연구소를 직접 접속할 수 있게 함으로써 사용자의 입장에서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이 이 홈페이지를 접속하기 위해서는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 기업고객콘텐츠를 클릭하고 기업컨설팅으로 들어가면 된다.

중소기업고객본부를 담당하는 송기진 부행장은 “홈페이지를 구축함으로써 중소기업에 유익한 정보획득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중소기업고객의 의견을 반영함으로써 국내 제일의 중소기업 포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