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런던올림픽 기원 이벤트 '다채'
CJ푸드빌, 런던올림픽 기원 이벤트 '다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CJ푸드빌은 25일 자사의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런던올림픽에 출전하는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투썸은 올림픽 경기가 방송되는 밤 시간대 응원을 펼칠 올빼미족을 위해 20온즈 크기의 맥스 사이즈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올빼미커피(OWL COFFEE)'를 오는 27일 출시한다. 올빼미커피 주문 시 에스프레소 샷을 무료로 추가해 주는 이벤트도 내달 17일까지 실시한다.

씨푸드 레스토랑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은 올림픽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생맥주 한 잔(500cc)을 1000원에 제공하는 승리기원 이벤트를 이달 27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씨푸드오션 및 피셔스마켓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대한민국 종합순위를 응모하는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하고, 순위를 맞춘 모든 고객에게 해당 브랜드 씨푸드바 1인 50% 할인권을 증정한다.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2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매주 수요일 OK캐쉬백 사이트에서 평일디너 식사권을 50% 할인된 반값에 일 선착순(800매)에게 판매한다.

빕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6일부터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응원의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빕스 스테이크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내달 12일까지 진행하며, 예상되는 금메달의 개수와 최종 순위를 맞추는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런던올림픽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푸드빌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올림픽을 더 즐겁고, 더욱 열정적으로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