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이마트 포인트 모바일카드 출시
BC카드, 이마트 포인트 모바일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BC카드는 NFC 기반 이마트 멤버십과 선불카드(잔돈적립)가 동시에 서비스되는 이마트 포인트 모바일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마트 포인트 모바일카드는 이마트 포인트카드 고객 중 선불카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발행되며, BC모바일카드로 결제하면 카드결제와 더불어 멤버십 포인트 적립까지 원터치로 이뤄진다.

이마트 포인트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은 이마트 매장 또는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선불카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후 BC카드 앱을 통해 간단한 본인 확인 과정을 거쳐 손쉽게 이마트 포인트 모바일카드를 발급할 수 있다. 새롭게 이마트 포인트카드를 신청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이마트 매장에서 간편하게 모바일 서비스를 동시 신청할 수 있도록 9월 오픈 준비 중이다.

이를 위해 BC카드는 이마트와 협력해 전국 모든 이마트(트레이더스 포함) 및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BC모바일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인프라를 구축했다.

한편, BC카드는 이마트에서 BC모바일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인프라를 구축한 기념으로 BC모바일카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국 모든 이마트에서 다음 달 31일까지 BC모바일카드로 결제하면 10% 청구할인 혜택 제공된다. 할인은 월 최대 2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선불카드·기프트카드·법인카드는 제외된다.

이재용 BC카드 신사업본부장 전무는 "이번 이마트 포인트 모바일카드 출시와 이마트 결제인프라 구축 이후에도 모바일카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