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플랫폼, ‘2005 스토리지 월드 컨퍼런스’ 수상
히타치플랫폼, ‘2005 스토리지 월드 컨퍼런스’ 수상
  • 임희정
  • 승인 2005.06.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업체인 히타치 스토리지 네트워킹 전문가 협회와 인포스토 매거진이 공동 주최하는 2005년 MVP(Most Valuable Product)어워드에서 디스크 서브시스템분야 최고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데이터 시스템즈가 히타치 태그마스토어 유니버설 스토리지 플랫폼으로, MVP 어워드를 수상한 7가지 분야의 업체의 제품이 스토리지 업계에서 규모가 큰 전시회인 스토리지 월드 컨퍼런스(Storage World Conference)에서 발표됐다.

인포스토의 데이브 심슨 편집장은 “MVP 어워드는 인포스토의 엔드 유저들 및 스토리지 네트워킹 전문가협회 (ASNP) 회원들이 투표해 선정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HDS의 글로벌 마케팅을 총괄하는 레이첼 영 부사장은 “USP는 스토리지 시장에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으며 엔터프라이즈 가상화 분야에서의 선두 자리를 유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객들로 하여금 애플리케이션의 효율적인 자원 활용 및 역동적인 스토리지 인프라 관리가 가능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토리지 전문가들을 위한 스토리지 잡지인 인포스토 매거진과 세계 최초로 스토리지 네트워킹 사용자들의 요구 사항을 중점적으로 다루기 위해 탄생한 스토리지 네트워킹 전문가 협회(ASNP)는 아래의 일곱가지 분야에서 어워드를 선정했다.

MVP 어워드는 스토리지 관리 소프트웨어, 데이터 보호 소프트웨어, 백업 하드웨어, 네트워킹 장비, 디스크 서브시스템, 규정 준수 및 유지, 그리고 가장 혁신적인 제품 총 7가지 부문에서 수상업체를 선정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