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 파이어패스, RSA 인증 획득
F5 네트웍스 파이어패스, RSA 인증 획득
  • 임희정
  • 승인 2005.07.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업체 F5 네트웍스 코리아가 SSL VPN솔루션 파이어패스 제품으로 RSA 시큐어드(RSA Secured) 파트너 프로그램 인증을 획득하였다고 7일 밝혔다.

F5는 이번 인증을 통해 RSA SecurID 투-팩터 인증 솔루션과 호환이 가능하게 됐으며, RSA 시큐리티와 기술적 제휴를 수립함으로써 보안 능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RSA 시큐리티 파트너 개발 담당인 스튜어트 코헨 이사는 “F5의 파이어패스 솔루션이 RSA 시큐어드 파트너 프로그램에 추가돼 적정 수준의 투자와 보안 조치만으로도 귀중한 기업 자산을 보호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파이어패스 버전 5.4은 보안성 향상 및 TCO 절감 등의 효과를 향상시킨 제품이다. 이 제품은 RSA SecurID 기술과 RADIUS 프로토콜을 백엔드 인증 옵션으로 통합 지원하기 때문에, 고객은 기존의 RSA 인증 매니저 소프트웨어 설정에 대한 변경 없이 기존 프로세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스트레이트캐스트 수석 애널리스트 마이클 수비는 “RSA 시큐어드 인증 획득을 통해 F5는 보안 액세스와 사용자 인증 기능을 고객 모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F5 네트웍스의 남덕우 지사장은 “RSA 시큐리티는 파트너들과의 상호운용성 확보에 중점을 두고 있다”라며 “F5는 업계의 제품과 상호 호환성을 고객 모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