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협력사와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식
한화건설, 협력사와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근포 한화건설 대표이사(앞줄 좌측에서 다섯 번째)와 협력사 대표들이 동반성장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한화건설이 27일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에서 '협력사와의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근포 한화건설 대표이사, 각 사업 본부장 및 주요 협력사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2013년 한 해 공정거래 질서를 확립하고 협력사들과 함께 동반성장의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 한화건설은 2013년 동반성장 계획을 공유하며 협력사 대표들과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내용으로는 동반성장 4대 가이드라인(계약, 협력업체 선정·운용, 내부심의위원회, 서면 발급 및 보존)과 표준하도급 계약서 도입에 대한 내용이 포함됐다.

특히 한화건설과 협력사가 힘을 모아 어떠한 어려움도 함께 수행해 나가자는 의미로 한화건설 임직원들과 협력사 대표들이 함께 액자의 사진조각을 맞추는 '퍼즐 퍼포먼스'를 함께 수행하며 상호협력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이근포 대표이사는 "지금 한화건설의 성장은 협력사분들의 노고와 역량을 바탕으로 이룬 결과"라며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자'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동반성장 정신을 바탕으로 협력사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금융, 기술,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지원방안에 대해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