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 SK하이닉스·SBS·서울반도체·매일유업
신한금융투자 : SK하이닉스·SBS·서울반도체·매일유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신한금융투자는 3월 셋째주(3월11일~15일) 주간추천종목으로 SK하이닉스·SBS·서울반도체·매일유업을 선정했다.

먼저 SK하이닉스에 대해서는 "2분기 공급조절로 PC DRAM 가격 상승세가 지속될 것"이라며 "모바일 수요 회복에 따른 모바일 DRAM 출하 증가 및 가격 안정화, Server 수요 개선으로 Server DRAM 가격 상승세 전환이 예상돼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SBS에 대해서는 "광고경기 불황 우려에도 드라마 시청률 1위 등 콘텐츠 경쟁력에 기반해 1분기 양호한 광고 매출이 전망된다"며 "지난해 플랫폼 사업자와의 갈등으로 수신료 정산이 사실상 중단된 상태였으나, 2013년 소급 정산이 예상돼 지상파 재전송료(CPS) 현실화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반도체에 대해서는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시장 중심으로 LED 조명 부문 성장이 지속될 전망"이라며 "LED Package 부문의 경우 고객사 다변화에 따른 외형성장이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매일유업에 대해서는 "분유 가격 인상에 따른 실적개선이 기대되며 저지방 우유 비중 증가에 따른 이익률 개선도 전망된다"며 "중국 분유 수출 확대로 중장기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