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레저시설 할인 지방으로 확대
LG카드, 레저시설 할인 지방으로 확대
  • 김성욱
  • 승인 2005.08.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카드(대표:朴海春)가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그 동안 수도권 레저시설 중심의 할인 혜택을 전국으로 확대하는 ‘All that Leisure’ 서비스를 실시한다.

우선, LG카드 회원은 대구에 위치한 놀이공원인 우방타워랜드에서 본인 자유이용권을 상시 50% 할인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용금액의 1%가 myLG포인트로 적립되며, 9월 9일, 10월 10일 등 월과 일이 겹치는 날은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경남 창녕에 위치한 종합리조트인 부곡하와이에서는 동반 1인까지 입장료를 상시 3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월과 일이 겹치는 날에는 입장료 할인이 50%로 확대된다.

또한, LG카드 회원은 10월말까지 강원도 인제 내린천에 위치한 래프팅 전문 업체인 송강카누학교에서 자유래프팅, 래프팅 패키지, 카약 이용시 20~30%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LG카드 회원 전용 쉼터를 마련해 스타벅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되며, 8월말까지는 동반 어린이에게 구명조끼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LG카드 회원은 내년 7월말까지 한리버랜드의 한강 유람선 및 레스토랑을 이용할 경우 결제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도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