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화정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화정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광주 전시장 및 화정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기존 광주 전시장을 확장·이전하고, 화정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광주 상무대로에 위치한 광주 전시장과 화정 서비스센터는 총 6개 층(지하 1층, 지상 5층), 대지면적 2079.4m², 연면적 5187m² 규모다. 상담 및 차량 구입부터 출고, 정비까지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1층과 2층을 모두 사용하는 전시장은 총 10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특히 딜리버리 존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는 장점도 갖췄다. 2배 이상 넓어진 서비스센터 역시 최신식 워크베이 11개를 갖춰, 원활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3개의 고객 상담실, 3개의 VIP 라운지를 갖춰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2층에 마련된 고객 대기실은 카페테리아와 마사지 룸, 옥상정원 등을 갖춰 편안한 쉼터를 제공한다.

기존 광주 소촌동에 있던 광주 서비스센터는 '소촌 서비스센터'로 명칭을 바꾸고, 광주 외곽 지역 고객 위주의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광주 전시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화정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 토요일 9시부터 1시까지 운영한다.

브리타 제에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장은 "광주 전시장 및 화정 서비스센터를 통해, 광주 지역 고객들에게 구매부터 정비까지 한번에 아우르는 프리미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신속하고 우수한 서비스 품질로 광주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총 27개의 공식 전시장 및 32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