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제3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
하나금융, '제3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흥식 하나금융지주 사장(중앙)과 임영호 하나금융지주 부사장(세 번째줄 좌측 첫 번째) 및 관계자들이 '제3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에서 홍보대사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금융지주
[서울파이낸스 문지훈기자] 하나금융지주는 지난달 29일 서울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제3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제3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로 선발된 50명의 대학생들은 내년 2월28일까지 3개월 간 △만원의 행복 △스마트 무비여행 △하나금융 계열사 탐방(스마트 금융스쿨) △실무자 및 선후배와의 만남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또한 하나금융 및 계열사 행사에 직접 참여해 조직문화도 체험한다.

홍보대사의 모든 활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전파되며 잠재고객들과 소통 및 공유 창구의 역할을 수행한다.

활동기간 동안 제3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 전원에게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이 주어지며 활동평가를 통해 우수활동 팀으로 선정 시 장학금과 상장을 받는다. 우수 활동자료 평가된 홍보대사에게는 향후 인턴 및 공채 지원 시 우대혜택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임영호 하나금융 부사장은 "제3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를 통해 대학생들이 다양한 금융체험을 하고 창조경제 시대에 미래금융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