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유클라우드 TV앨범' 이벤트
KT, '유클라우드 TV앨범'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KT는 지인끼리 사진과 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유클라우드 TV앨범'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TV앨범 매일 출석하고! 매일 선물받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클라우드 TV앨범 이벤트 페이지 출석만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디지털 카메라(WB 150F)가 매일 2대씩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20일 이상 출석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삼성전자 디지털 카메라(MV 900) 5대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아울러 이벤트 페이지에서 TV앨범을 설명한 웹툰을 본 후 애플 맥북 에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동화책 전집 중 원하는 선물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유클라우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고윤전 KT All-IP추진담당 상무는 "TV앨범은 특히 기러기아빠, 시골에 계신 부모님, 유학생 등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TV앨범 서비스가 널리 알려져 따뜻한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클라우드 TV앨범은 유클라우드에 저장된 사진과 동영상을 올레TV를 통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별도의 케이블 없이 스마트폰과 PC의 콘텐츠가 TV와 공유돼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