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식스, '500원 할인' 식스보틀 2차 판매도 매진
망고식스, '500원 할인' 식스보틀 2차 판매도 매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망고식스 텀블러 '식스보틀'(사진=망고식스)
[서울파이낸스 남라다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가 선보인 투명 텀블러 식스보틀(Six Bottle)이 2차 예약판매에서도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15일 망고식스는 전날 트라이탄 소재로 만든 텀블러(500ml) 4000개를 온라인몰 쇼핑식스(.shoppingsix.co.kr)에서 판매한 결과, 40분만에 다 팔려나갔다고 밝혔다.

당초 오전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었지만, 접속자가 대거 몰리면서 온라인몰 서버가 마비돼 오후 4시로 일정을 연기되기도 했다. 서버 복구 후 진행된 2차 예약판매는 지난달 19일 진행된 1차 판매(2000개)에 이어 매진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 행사에 비해 두 배의 물량을 준비했음에도 순식간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같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망고식스는 고객 사은 이벤트로 음료 주문 시 식스보틀을 제시하는 소비자에게 500원 할인 판매한다. 오는 21일부터 배송되는 식스보틀 1차 판매분 구매자부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망고식스 관계자는 "친환경 소비 트렌드가 정착된 결과로 분석된다"며 "성원에 감사하고 환경 개선을 위해 더욱 힘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식스보틀은 내용물이 보이도록 투명한 것이 특징이며 음료, 과일 등을 담아 휴대하기 편리하다. 용기 재질로 쓰인 트라이탄은 비스페놀A 등 환경호르몬이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