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개장 전 주요 공시
6월 3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6월2일 장 마감 이후 3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한국거래소는 STX에 대해 주권에 대한 기업심사위원회 심의결과 상장유지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거래소 측은 "이날부터 STX 주권의 매매거래정지가 해제된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STX엔진에 대해 기업심사위원회 속개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거래소 측은 "한국거래소는 STX엔진의 자본금 전액잠식으로 인한 상장폐지 사유 해소와 관련해 주권에 대해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에 해당됨을 결정한 바 있다"며 "기업심사위원회를 개최했으며, STX엔진에 대한 심의를 속개하기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유니켐은 심양보 대표이사 사임으로 노오석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종근당은 마사르 메디칼과 52억원 규모의 종근당 Tacrobel 1mg Cap 외 4품목의 사우디아라비아 지역 수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6.07% 규모다. 
 
코오롱글로벌은 옥산지역주택조합과 1523억원 규모의 옥산지역주택조합 공동주택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4.15% 규모다. 
 
BYC는 신한방(SHIN HAN SPINNING CO.,LTD.)과 267억원 규모의 구로구신한방지식산업센터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14.65% 규모다. 
 
이필름은 계열사인 이트론이 국민은행 가산IT지점에게 진 채무 12억원을 보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7.4% 규모다. 
 
대림산업은 지분취득에 따른 계열 편입으로 하이웨이솔라를 계열회사에 추가했다고 공시했다. 
 
보해양조는 주정 및 고품질와인을 이용한 유기산이 풍부하며 우수한 향미를 가진 침출주 담금용 주류 및 그의 제조방법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생산예정제품에 적용해 당사의 제품경쟁력 강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에이치씨엔은 현대에이치씨엔경북방송에 흡수합병됨에 따른 해산으로 현대에이치씨엔포항방송(HYUNDAI HCN POHANG SYSTEMS CO.,Ltd)이 지주회사의 자회사를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유화증권은 최대주주 및 특수관계인인 윤장섭 씨가 보통주 550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윤장씨의 유화증권 보유 주식수는 58만9445주, 보유 비율은 13.56%가 됐다. 
 
동부하이텍은 최대주주 및 특수관계인인 최창식씨가 자사주상여금으로 보통주 5만8157주로 증감됐다고 공시했다. 최창식씨의 동부하이텍 보유주식 비율은 0.13%가 됐다. 
 
두산중공업은 동양파워 인수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동양파워 인수 추진과 관련한 본입찰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답변했다.
 
대우건설은 동양파워 인수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SK가스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동양파워 인수를 위한 본입찰에 참여했다"며 "최종 인수여부는 추후 결정될 예정이다"고 답변했다. 
 
키스톤글로벌은 투자계약 체결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주식회사 유아짱과 미국 소재 AIRE. Inc의 지분 인수를 위한 MOU를 체결했으며, 현재 Due Diligence 절차 진행중에 있다"며 "추후 절차완료후 지분을 인수할 계획으로 이와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는대로 재공시하겠다"고 답변했다.
 
광동제약은 드림파마 인수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드림파마 인수와 관련한 본 입찰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답변했다. 
 
호텔신라는 삼성웰스토리 인수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호텔신라는 삼성웰스토리 인수를 검토한 바 없다"고 답변했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지엔씨에너지에 대해 무상증자로 인해 코스닥시장공시규정 제37조 및 동규정시행세칙 제18조에 따라 전날 장종료시까지 주권매매거래를 정지했다고 공시했다.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는 니시플러스 주식회사와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지구단위계획사업 CM용역 공급계약을 해제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해지금은 31억원이며,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2.11% 규모다. 회사 관계자는 "발주처의 계약불이행에 따라 사업을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으로 계약서상 해지조항에 따라 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혔다. 
 
에스엔유프리시젼은 Nanjing CEC Panda FPD Technology Co., Ltd.와 69억원 규모의 디스플레이 제조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대비 6.83% 규모다. 
 
모두투어네트워크는 계열사인 모두투어자기관리부동산투자회사가 하나은행에게 진 채무 5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5.6% 규모다. 
 
누리플랜은 정춘환외 51명이 인천지방법원 부천지원에게 임시주주총회소집허가신청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소송대리인을 통해 법적인 절차에 따라 적극 대응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차디오스텍은 인적분할에 따라 화적광학(중경)과기유한공사를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시켰다고 공시했다.  
솔브레인은 50억원 규모의 제1회차 기명식 무보증 신주인수권부사채를 행사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신주인수권 행사가액은 2만9200원이며, 상장 예정일은 오는 6월19일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