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2014년 사회적 의인 선정
신한생명, 2014년 사회적 의인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한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신한생명은 23일 김행균 국가유공자(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 역곡역장, 52세)를 '2014년 신한생명 사회적 의인'으로 선정하고 '신한생명 무배당VIP즉시연금보험Ⅲ' 2000만원을 가입, 지원한다고 밝혔다.

김행균씨는 2003년 7월25일 영등포역에서 열차 진출입을 감시하던 중 선로 근처에서 위험에 빠진 어린아이를 구출하는 과정에서 열차와 접촉해 왼쪽다리 발목과 오른쪽다리 발등 아랫부분이 절단되는 큰 사고를 당했다. 현재 코레일 수도권 서부본부 역곡역장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국가보훈처에서 국가유공자로 등록했다.

이날 서울 중구 청계천로 소재 신한생명 본점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행균씨를 비롯해 신한생명 배형국 부사장, 안중현 서울지방보훈청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 종료 후 신한생명 20여명의 직원은 보훈의 달을 맞이해 꿀, 선식, 한방파스 등이 들어있는 '건강꾸러미 키트'를 제작, 6.25 참전 유공자 100명의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국가유공자, 경찰, 소방관,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사회적 의인을 지속적으로 발굴, 즉시연금 등을 통해 안정적인 경제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며 "따뜻한 보험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