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풍선껌 크게 불기' 이색 대회 개최
롯데제과, '풍선껌 크게 불기' 이색 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제과
[서울파이낸스 남라다기자] 롯데제과는 21일 '왓따! 풍선껌 크게불기 챔피언십' 대회의 세 번째 시즌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가 접수는 온라인을 통해 이달 31일 오전 9시까지 받는다. 풍선껌 부는 모습을 동영상 형태로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me2.do/xKgZyGMw)나 온게임넷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참가자들 중 내부심사를 거쳐 선정된 100명이 본선에 진출하게 되며, 다음 달 5일 진출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본선은 다음달 13일 용산 e스포츠스타디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풍선껌 크게 불기를 비롯하여 빨리 불기, 많이 불기 등 다양한 종목을 통해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700만원, 준우승자 200만원, 인기상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대회는 온게임넷을 통해 오는 10월 3일부터 TV로도 방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올해는 500명이 넘는 참가자가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 올해 대회에는 개그우먼 이국주를 비롯해 조세호, 장동민 등 개그맨들도 온라인 예선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작년 2회 대회 우승자는 지름 27.5cm 크기의 풍선껌을 불어 화제가 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저탄소/기후변화
전국/지역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