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셰프컬렉션' 냉장고 신규 TV CF 공개
삼성전자, '셰프컬렉션' 냉장고 신규 TV CF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의 2015년형 '셰프컬렉션' 신규 TV CF 영상 캡처(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삼성전자가 미세 정온 기술을 강조한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 신규 TV CF를 16일 공개했다.
 
이번 TV CF에서는 유명 셰프가 제주도 농장에서 구한 흑우, 농부와 함께 지리산에서 채취한 꽃송이버섯, 어부와 함께 남해에서 낚시한 볼락을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는 셰프컬렉션의 미세 정온 기술인 셰프 모드로 보관하는 장면이 담겼다.
 
또 셰프컬렉션과 일반 냉장고의 냉장실 온도 변화 차이를 그래프로 보여줘 온도 변화를 최소화해 갓 따온 식재료의 신선함을 지키는 '셰프컬렉션'의 핵심기능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세계 최고 권위의 셰프들이 직접 개발에 참여, 보다 섬세한 냉장기술과 차별적인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삼성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은 지난 2월 2015년형 셰프컬렉션 7종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신선한 식재료를 엄선하는 것만큼 그 신선함을 지키는 것 역시 중요하다"며 "이번 TV CF를 통해 미세 정온 유지 기술로 식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해 소비자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셰프컬렉션의 진정한 가치를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