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공채 서류전형 발표…인적성 검사는?
현대차 공채 서류전형 발표…인적성 검사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양재동 사옥 전경 (사진 = 현대자동차그룹)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현대자동차가 3일 대졸 공채 및 인턴 채용의 서류전형 결과를 발표했다.

합격자는 이날 현대차 채용홈페이지(recruit.hyundai.com)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차는 합격자 확인을 위해 홈페이지 접속이 폭주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정기공채는 오후 3시, 상시공채는 4시, 인턴은 오후 5시에 순차 발표했다.

현대차는 이번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및 인턴사원 채용의 서류전형에서 동아리/봉사활동 활동란을 없애는 등 스펙 입력 항목을 줄이고, 글로벌 경쟁력을 보유한 인재 발굴을 위해 면접전형 중 지원자의 실질적인 영어회화능력 평가를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서류전형을 통과한 합격자는 오는 11일 인적성검사를 치르게 된다. 인적성검사는 서울, 부산 등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인적성검사 결과는 오는 20~24일에 발표된다. 이후 전형은 1차면접(4월 27일~5월 8일), 1차면접 발표(5월 18일~22일), 2차면접(5월 26일~29일), 2차면접 발표(6월 8일~12일)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가릴 예정이다.
 
인턴 지원자는 인적성검사/역사에세이 전형 후 5월 11일~15일 1차 면접을 치른 뒤 6월 29일부터 7주간의 실습을 진행하고 우수 수료자에 한해 대졸 신입사원으로 선발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