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봄맞이 나들이 고객 위한 '이벤트 경쟁'
카드사, 봄맞이 나들이 고객 위한 '이벤트 경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신용카드사들이 봄을 맞아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고객을 위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몰이에 나섰다.

▲ 사진=롯데카드

10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는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월드 본인·가족 자유이용권 할인과 런치·심야타임 롯데포인트 적립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4월 한 달간 롯데카드 회원(신용·체크카드 포함)은 전월실적과 관계없이 롯데월드 본인 자유이용권을 1만5000원(현장·온라인 판매)에 구매할 수 있다. 동반 3인은 4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식음매장과 기념품샵에서도 10% 현장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런치타임(오전 11시~ 오후 4시)과 심야타임(오후 8시~ 오전 2시)에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는 '4월 롯데카드 타임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카드 프로축구 경기장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삼성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시 추첨을 통해 '수원삼성블루윙즈-성남FC 경기 초대'와 '수원삼성블루윙즈 싸인 기념품' 등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스포츠데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앞서 KB국민카드의 경우 이달 12일까지 100만원 기프트카드 등을 즉석에서 바로 확인하고 경품을 제공하는 '2015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선불카드 제외)로 건당 5만원 이상 사용한 전표의 승인번호로 응모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1등(1명) KB국민 기프트카드 100만원 △2등(5명) KB국민 기프트카드 50만원 △3등(10명) KB국민 기프트카드 10만원 등 총 2만명에게 기프트카드, 모바일 상품권,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오는 6월30일까지 하나투어 대리점 또는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기업·체크·선불카드 제외)로 '호주 시드니 지역 패키지여행 상품' 20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7만원, 300만원 이상 결제시 15만원의 캐시백을 각각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업계 한 관계자는 "봄을 맞아 나들이 계획을 고려 중인 회원들을 위해 이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계절에 맞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