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5월 가정의 달 행사 '다채'
롯데百, 5월 가정의 달 행사 '다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백화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백화점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백화점과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중동점 등 15개 점포에서 오는 5월1일부터 5일까지 '인기 로봇 완구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역대 최대 규모의 완구 행사로 또봇,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등 인기 완구 상품을 총 2만여개 선보인다. 특히 본점에서는 1일 단 하루, 지난해 품귀현상을 보인 파워레인저, 요괴워치, 헬로카봇 펜타스톰, 레고 등 인기 완구류를 10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매장과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청량리점은 '꼬마버스 타요' 컨셉의 카페인 '타요더카페'를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타요더카페는 아동 매장 내에 위치한 이색 카페로 아이들을 위한 건강 주스류와 엄마들을 위한 커피류를 판매한다. 가격대는 커피류 2500원~4000원, 주스 6800원/8800원이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24일까지는 아메리카노 1+1 프로모션과 건강착즙주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타요스티커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잠실점에서는 오는 5월5일까지 인기 캐릭터 포켓몬스터를 활용한 '포켓몬 스프링 카니발' 행사를 진행한다. 메인 입구인 1층 정문 앞에는 국내 최초로 12m 크기의 대형 피카츄 아트벌룬을 전시하고, 매장 곳곳에는 피카츄, 리자몽 등 인기 캐릭터 아트벌룬을 전시한다. 또한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5월2일과 3일 양일간에는 10마리의 피카츄가 층별로 순회하는 '피카츄 퍼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다.

어린이 날을 맞아 손주들에게 선물을 하고자 하는 조부모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이번에는 제 2회 '손주의 날'을 진행해 1등 당첨자에게 홍콩 디즈니랜드 가족여행권을 증정하는 '붕어빵 손주사진 콘테스트', 보물 상자를 열어 손주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열쇠로 보물상자를 열어라'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슬로건인 'Lovely Life'와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모습의 일반인 가족 모델을 선발하는 'Lovely 가족모델' 선발대회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내부 심사와 고객 투표를 통해 최종 1가족을 선정해 5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휴일 가족 단위 나들이 고객이 많은 아울렛에서는 다양한 상품행사와 이벤트를 벌인다. 우선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이천점에서는 5월1일~7일까지 아동복과 완구를 초특가 판매하는 대축제를 진행한다. 또한 이천점에서는 5월6일~5월7일까지 1박 2일 동안 '어린이 역사 탐방단'을 운영한다. 초등학생 자녀와 보호자로 이뤄진 총 20가족을 선정해 진행하며 선정된 가족은 1박 2일 동안 이천 도예촌, 공주 무령왕릉 등 주요 역사 탐방지를 방문할 수 있다. 서울역 롯데아울렛에서는 어린이날인 5월5일 '풍선을 부는 삐에로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주말인 5월8일~10일, 15일~17일에는 제기차기, 투호게임 등 전통 놀이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은경 롯데백화점 아동유아담당 수석바이어(Chief Buyer)는 "올해 5월은 연초 황금연휴를 비롯해 휴일이 많은 달이라 롯데백화점은 가족 단위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상품 구입은 물론 고객들이 백화점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