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유레카, 이달까지 '내 차 팔기' 서비스 UCC 공모전
SK유레카, 이달까지 '내 차 팔기' 서비스 UCC 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SK엔카에서 '내 차 팔기' 서비스를 담당하는 SK유레카는 중고차 매각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동영상 UCC 공모전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SK유레카의 차량 매각 서비스를 알리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는 참신한 영상을 30초~3분 분량으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은 개인이나 4인 이하 팀을 구성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유튜브 홈페이지에 제작한 동영상을 올린 후, SK유레카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해당 URL을 기재해 7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사진 = SK유레카)

당선작은 1차 내부 심사 및 일반인 투표, 2차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창의성, 주제 적합성, 실용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한다. 1차 일반인 투표는 동영상 추천 수를 집계하는 것으로, 8월4일부터 6일까지 SK유레카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추천할 수 있다. 최종 당선작은 8월 7일 SK유레카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당선된 개인 또는 팀에게는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을 상금으로 지급하며, SK엔카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SK유레카는 타던 차를 팔 때 차량의 숨은 가치까지 고려해 높은 매입가를 제시한다. 15년 간 SK엔카가 중고차 시장에서 설계한 가격 책정 시스템으로 투명하게 매입가를 산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