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외환은행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청춘들만의 특권!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 사용하고 해외로 고고~'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는 학생 최적화 체크카드인 '외환 윙고 체크카드'와 'ISIC국제학생증'이 결합된 학생 전용 체크카드다. ISIC국제학생증 발급신청을 한 후, 전국 외환은행 지점 어디나 방문 시 체크카드 형태로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이 카드는 에듀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는 기본이고, 환전이나 송금시 윙고 국제학생증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0% 환율을 우대해준다. 유학생송금 은행으로 지정한 후 해외 송금시 주요통화 환율을 최초 1회에 한해 100% 우대해주고, 해외송금수수료 50% 감면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외환은행은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를 이미 보유하고 있거나 신규로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외환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스마트환율 앱의 이벤트창에서 SNS 계정으로 로그인해 환전나눔광장에 댓글을 남기고 쿠폰을 받아 환전신청을 한 후, 이벤트 기간 동안 가맹점에서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를 한번이라도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런던 간 왕복항공권, 유레일패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외환은행 외환사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윙고 ISIC국제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는 라이프싸이클에 맞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평생 고객으로 관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