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L, 창립 10주년 고객· 임직원 대상 이벤트
SSCL, 창립 10주년 고객· 임직원 대상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SSCL)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SSCL)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26일 SSCL에 따르면 회사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24일과 25일 양일에 걸쳐 인제 스피디움에서 고객 초청 트랙 이벤트를 열었다. 이 행사에는 SSCL에서 포르쉐 차량을 출고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트랙 주행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국내 최초로 새롭게 선보인 911 1:1 레슨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의 가장 큰 관심이 받았다. 올해 처음으로 도입된 이 프로그램은 일반 도로가 아닌 트랙 위에서 다양한 911 모델을 주행하며 프로 레이싱 드라이버로 구성된 강사진의 1:1 코칭을 받을 수 있다.

고객 이벤트 외에도 SSCL은 임직원들을 위한 창립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트랙 주행과 스포츠 액티비티, 만찬 등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 간의 단결력을 증진시키고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직원들의 사기 증진을 위해 위한 세일즈 컨테스트 시상식도 진행됐다.

그레엠 헌터 SSCL 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고, 지속적인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임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SSCL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