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홈 서비스 주문하면 새우버거 무료"
롯데리아 "홈 서비스 주문하면 새우버거 무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리아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리아가 4일 하루동안 배달 주문 서비스인 홈서비스 온라인 주문 고객에게 새우버거 단품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홈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매장에 한해 운영되며 홈서비스 주문 시 롯데리아 홈페이지 또는 홈서비스 어플을 활용한 모바일 앱, 홈 서비스 전용 모바일 웹을 통해 주문하는 경우 새우버거를 무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약 910여개 매장에서 운영된다. 각 매장 홈서비스 영업시간 기준으로 시행되며 영업 종료 시까지 전 시간대에 증정한다.

롯데리아 홈서비스는 2011년 도입 이후 지난 10월 23일 홈서비스 주문 4000만건을 돌파하며 콜센터, 인터넷, 콜센터 도입 등 주문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했다.

또한 홈서비스 전용 팩 제품을 운영하며 1인 싱글세트 2종과 2인 트윈팩 제품을 지난 7월부터 새롭게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각 세트와 팩 제품은 핫크리스피 치킨버거, 와일드쉬림프버거, 빅불버거의 제품과 치즈스틱, 콘샐러드 등 다양한 디저트로 구성돼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 홈서비스는 콜센터 주문에서 모바일, 인터넷 주문 채널 확대 운영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과 홈서비스 전용 제품을 구성해 고객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올 한해 동안 롯데리아를 이용해 주신 고객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새우버거 무료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