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어린이 전용 래시가드 10종 출시
블랙야크 키즈, 어린이 전용 래시가드 10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랙야크 키즈가 출시한 'BK이파래시가드 세트' (사진=블랙야크)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블랙야크 키즈가 여름철 물놀이에 착용할 수 있는 전용 래시가드 10종을 2일 출시했다.

블랙야크 키즈 래시가드는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스 스판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어린이들이 입고 활동하기 편안하게 제작됐다.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 기능도 포함됐다.

블랙야크 키즈는 올해 래시가드가 인기를 끌면서 래시가드의 스타일과 물량을 전년 대비 30% 늘렸다고 밝혔다. 상의는 물론, 다양한 길이의 하의, 래시가드 세트, 트러거팬츠, 후드 집업 등 다양한 라인을 구축했다.

대표제품인 'BK이파래시가드세트'는 상의, 하의, 수영모가 구성된 세트제품으로 완벽한 래시가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시원한 컬러감과 기하학적인 삼각 패턴, 야크 모티브 프린트로 블랙야크 키즈만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BK레오래시가드'는 긴 기장의 'BK레오래시가드#1', 7부 팬츠의 'BK레오래시가드#2'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취향과 활동성에 따라 바지 기장을 다르게 매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야크 키즈는 수상스포츠 활동에서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슈즈도 선보였다. 해변가 및 물놀이를 고려한 'BK챔프키즈', 발가락 보호를 위해 프로텍터를 적용한 스포츠 샌들 'BK몬나타키즈' 등 안전뿐만 아니라 스타일링 포인트까지 살렸다.

문재원 블랙야크 키즈 상품기획부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로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부모님들의 키즈 래시가드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신제품들은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 키즈는 휴가 시즌을 맞아 카카오스토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메종글래드 제주 숙박권(1명), 키즈팝업S텐트(2명), 피크닉매트(5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키즈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