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아크로 리버하임' 7월 분양
대림산업, '아크로 리버하임' 7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크로 리버하임 투시도.(사진=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대림산업은 오는 7월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 일대에 '아크로 리버하임'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단지는 3층~지상 28층, 20개동, 총 1073가구로 구성되면 이 중 405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 면적별 일반 분양 가구수는 △59㎡ 60가구 △72㎡ 25가구 △84㎡ 275가구 △84㎡(테라스) 45가구 등이다.

아크로 리버하임은 흑석뉴타운 부지 중 한강을 인접하고 있으며 지하철 9호선 흑석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한강대교, 올림픽대로를 이용해 서울 시내 진입이 편리하다.

효사정 공원을 비롯해 노들섬, 노들나루 공원, 사육신 공원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인근에 중앙대학교, 중앙사대부속초·중학교, 흑석초등학교 등이 가깝다.

노량진 학원가도 버스로 3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한강대교를 건너면 바로 용산으로 이어져 아이파크몰 쇼핑센터, 이마트 용산점, CGV 용산 등 쇼핑 문화 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

커뮤니티시설에는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피트니스 △가족운동실 등의 다양한 실내운동시설과 △독서실 △라운지 카페 △게스트하우스 등이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다음달 현장 부지인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에 공개되고 입주는 2018년 11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