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2016 우수협력사 간담회 개최
한화건설, 2016 우수협력사 간담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6월 24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진행된 ‘2016 우수협력사 간담회’에서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첫번째줄 가운데)와 본부장,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한화건설은 지난달 24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2016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간담회는 건축, 토목, 플랜트, 기계, 전기, 구매 부문에서 지난 한해 동안 품질향상과 기술혁신 등에 공헌한 우수협력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화건설은 지난 2002년부터 매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5회째를 맞았다.

㈜해성기공, ㈜대근토건, 종합전기㈜, 세일이엔에스㈜ 4개사가 최우수협력사에 선정됐으며, 21개사가 우수협력사로 선정돼 상패를 전달받았다. 올해는 2년 이내의 신규협력사를 대상으로 한 '뉴파트너 상'을 선정했다. 이날 수상한 협력사에는 운영자금 대여, 입찰기회 확대, 이행보증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됐다.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는 "신뢰에 기반한 상생문화 구축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공동운명체로서 함께 힘을 모아 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한화건설은 협력사들을 위한 간담회, 동반성장결의행사 등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협력사들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