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현대證, 복합점포 '분당PB센터' 개점
KB금융·현대證, 복합점포 '분당PB센터'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은행 허인 영업그룹 대표(오른쪽 네번째)와 김효종 WM그룹 대표(오른쪽 세번째), 이재형 현대증권 리테일부문장(오른쪽 다섯번째) 및 임직원들이 지난 4일 열린 KB국민은행-현대증권 복합점포 5호점 '분당PB센터' 개점 행사에서 축하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사진 = 현대증권)

[서울파이낸스 차민영기자] 현대증권은 KB국민은행과 PB센터형 복합점포인 '분당PB센터'를 개점했다고 5일 밝혔다.

현대증권 분당PB센터는 복합점포 5호점으로 KB국민은행 분당 사옥에 4일 문을 열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에 위치한다.

향후 동일 건물로 이전한 KB국민은행 분당PB센터와 협업해 분당지역 고객 확대를 위한 거점 점포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방침이다.

특히 PB센터만의 특성을 살려 동일한 공간에서 은행ž증권 원스톱(One-Stop)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수요를 반영한 자체 사모 상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풍부한 경력의 PB들이 다수 배치돼 다양한 세무, 법률 문제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는 게 현대증권 측 설명이다.

이재형 리테일부문장은 "국내 최대 영업네트워크를 보유한 KB국민은행과 전문적인 투자ž자문 노하우를 지닌 현대증권이 협업해 최적의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증권 인수합병(M&A) 마무리 단계에 있는 KB금융그룹은 향후 고객의 편리성을 증대시키고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기 위한 차별화된 고품격 복합점포를 전국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