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 견본주택 25일 개관
[Biz 톡톡]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 견본주택 25일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 투시도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한국자산신탁(주)는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 견본주택을 25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양산 유탑 유블레스 하늘리에는 경상남도 양산시 신기동 68-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0층, 8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 70㎡ 총 635가구로 이뤄져 있다. 단지는 양산투자개발(주)이 시행위탁을, (주)유탑건설과 (주)유탑엔지니어링이 시공을 맡았다.

단지 뒤로 신기산성 등산로와 동산장성 둘레길이 이어지고, 앞에는 북부천 생태공원과 자전거 도로가 있다. 양산초등학교, 양산중학교, 양산고등학교가 도보 10분대에 통학이 가능하며, 다양한 학원가가 조성돼 있는 양산 구도심 생활권과도 가깝다. 동원과학기술대,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도 인접해있다.

명곡로를 통해 양산 구도심까지 차량으로 약 5분 거리, 물금택지지구까지는 약 10분 거리에 있다. 부산도시철도 2호선 양산역과 인접하며, 지하철 신기역(예정)과 양산종합운동장역(예정)을 이용할 수 있다.

양산~동면간 도로가 올해 개통 예정으로 부산과 울산으로 접근성이 더욱 좋아지게 된다. 도시철도 양산선(2020년 완공 예정)이 개통되면 부산으로 진입하는 거리와 시간이 더욱 단축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마트, 남부시장, 롯데시네마, 하나로마트, 양산문화예술회관, 양산종합운동장 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단지에 인접해 편리한 생활환경도 누릴 수 있다. 양산메디컬시티(의생명R&D센터)·가산산업단지 조성 계획 등의 개발호재도 많다.

단지는 프라이버시를 침해하지 않는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했으며,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했다. 또한 테마 놀이공간으로 조성된 어린이 놀이터, 방문차량의 출입을 원활히 통제할 수 있는 차량통제시스템, 청정한 실내를 유지할 수 있는 세대환기시스템 등도 들어선다.

맞벌이 부부들이 안심하고 자녀들을 맡길 수 있는 단지 내 어린이집, 피트니스 센터, 작은 도서관 등 커뮤니티 공간도 갖출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5-32(남양산역 1번 출구 앞)에 조성된다. 청약 일정은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 12월1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7일이며 정계약은 12~1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계약금 10%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