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銀, 새봄맞이 'New Start 고객감사 대축제'
광주銀, 새봄맞이 'New Start 고객감사 대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銀, 새봄맞이 'New Start 고객감사 대축제'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광주은행은 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새봄맞이 'New Start 고객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광주은행은 이번 'New Start 고객감사 대축제'를 통해 최고 연5.2%를 제공하는 '특판예금 판매'와 행사 기간동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경품대축제'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판매될 MVP예금은 1년제의 경우 최고 연5.1%, 6개월제는 최고 연4.7% 의 이자를 지급하며 플러스안심CD는 181일이상 예치시 최고 연4.9%, 365일 이상 예치시 최고 연5.2%의 이자를 지급한다.
두 상품 모두 개인은 1천만원이상, 법인은 5천만원 이상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대상은 광주·전남 소재 개인 및 법인(국가, 지방자치단체 제외)이다. 판매한도는 3천억원으로 한도소진시 판매종료된다.
 
이와 함께 광주은행은 개인신규고객(예금/대출/신용카드/수익증권 일정요건을 갖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형LCD TV, 드럼세탁기, 네비게이션겸용PMP, MP3플레이어 등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 추첨일은 6월 12일.
 
광주은행 관계자는 "지역과 함께 성장해온 광주은행은, 고객들의 성원에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는 한편, 고객만족과 최고의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초우량 지역은행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