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신라면세점이 봄맞이 '매지컬 스프링(Magical Spring)' 행사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매지컬 스프링은 오는 4월17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및 브랜드 사은품 증정 행사로 구성됐다.
먼저 경품 응모는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경품은 △서울신라호텔 겔랑스파 이용권(10명) △근육 운동기구 '식스패드 앱스 핏'(1명) △프리미엄 셀프스킨케어 기구 '카사 업'(1명) △'클라란스'자외선 차단제·부스터 디톡스 세트(5명) △신라면세점 5만원 선불카드 교환권(30명) △신라면세점 5000원 선불카드 교환권(100명) 등이 준비됐다.
점포별 브랜드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서울점의 '에스티로더'와 '클리니크'는 각각 350·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샘플 및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펜디'는 신제품 '모멘토 컬렉션' 시계 구입 시 에코백을 제공한다. 스위스 보석 브랜드 '쇼파드'도 신규 컬렉션 '해피 하트' 출시를 기념해 15% 할인을 적용한다.
또 서울점에서 당일 1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부티크'의 다쿠아즈 세트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별 최대 24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지급하고 있다.
서울·인천공항점 공동 행사로는 화장품 브랜드 '라로슈포제'와 '비쉬'가 각각 샘플키트 및 기내용 베개를 제공한다. 해당 사은품은 7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아울러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는 서울·인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30% 할인쿠폰(최대 20달러 할인)을 지원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휴대용 반창고와 케이스 세트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일교차와 황사 등으로 피부 관리가 필요한 봄철을 맞아 뷰티 브랜드의 사은품을 강화했다"며 "같은 맥락에서 럭셔리 스파 이용권과 셀프 미용기구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