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올마이쇼핑몰' 새단장 이벤트
롯데카드, '올마이쇼핑몰' 새단장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카드가 올마이쇼핑몰을 새단장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롯데카드는 종합 인터넷 쇼핑몰 '롯데 올마이쇼핑몰(Lotte All My Shopping Mall)'을 H&B(Health & Beauty) 할인 전문몰로 새 단장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주 이용층인 30~50대 여성회원들의 소비패턴과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화장품과 건강 관련 할인 전문몰로 특화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새 단장 이벤트로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롯데카드 결제금액의 10%를 최대 2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단, e-쿠폰/정기배송, 기프트카드/법인/국민행복카드 제외) 또 행사 기간 중 '올마이이딜' 특집전을 열고 여름 바캉스 용품, 초특가·노마진 상품 등 알뜰한 쇼핑 기회도 제공한다.

롯데 올마이쇼핑몰은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롯데카드 홈페이지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및 L.POINT로 결제할 수 있으며, 카드 결제금액의 0.5%를 L.POINT로 적립해주고,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박두환 롯데카드 마케팅본부장은 "현재의 자신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욜로(YOLO) 트렌드처럼 외모와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상품 구색과 서비스 적용의 유연함을 강점으로, 선택과 집중을 통해 차별화된 온라인 커머스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