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 방문객 센터(Visitor Center) 오픈
롯데케미칼, 방문객 센터(Visitor Center)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교현 롯데케미칼 대표이사(왼쪽 네 번째)와 임직원들이 오픈기념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롯데케미칼)

잠실 롯데월드타워 15층 258㎡ 공간에 오픈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롯데케미칼이 1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15층에 방문객 센터(Visitor Center)를 오픈했다.

지난 5월부터 3개월의 공사 기간을 거쳐 완성된 방문객 센터는 약 258㎡ 공간에 'More than Chemistry' 슬로건과 함께 총 3개의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각각의 라인에는 롯데케미칼 역사와 성장과정, 글로벌 네트워크 및 다양한 제품군 등을 소개하고 있다.

첫 번째 라인인 'LOTTE Chemical In Everyday Life'는 우리의 생활 속에 적용된 롯데케미칼의 다양한 제품군을 소개하고 있다. 두 번째인 'LOTTE Chemical Into the World'는 회사의 역사와 성장과정 등을 보여주며, 마지막 라인 'LOTTE Chemical Global Network'에서는 여수, 울산, 대산 등 국내 및 말레이시아, 우즈베키스탄 등의 해외사업장 글로벌 네트워크를 소개하고 있다.

김교현 롯데케미칼 대표이사 "고객 및 방문객들에게 롯데케미칼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이 생겨 기쁘게 생각한다"며 "회사의 성장이 국내 화학산업의 미래를 만들어 간다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