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빛의 계승자' 글로벌 사전 예약
게임빌, 신작 '빛의 계승자' 글로벌 사전 예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빌 신작 '빛의 계승자' 사전예약 페이지. (사진=게임빌)

전략성·액션성 매력 돋보이는 수집형 RPG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빌은 신작 '빛의 계승자'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 게임빌은 참여 유저들에게 '캐럿' 300개, '2성 MAX 진화 재료', '탐사력' 100개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 게임은 전략성과 액션성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는 수집형 RPG로, 판타지 콘셉트의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유저는 '빛의 계승자'로서 어둠에 빠진 세계에서 적들을 물리치고, 오염된 지역을 해방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방사형 월드맵'으로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3대 3으로 진행하는 '대전', 상대방의 타워를 공략하는 '타워 침공' 등 유저간 대결(PvP) 콘텐츠로 다른 유저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일 수 있다.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으로 유명한 펀플로와 두 번째로 손잡고 선보일 '빛의 계승자'는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실제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전 세계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 3년 넘게 세계 시장에서 선전하면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게임빌은 "두 회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또 한번의 글로벌 흥행을 노리고 있다"며 "오는 3월 글로벌 시장에 출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